메뉴 검색
상큼한 시 생활의 시작은 ‘아쿠아리버티’ 샤르망의 새로운 일본산 최고 티타늄 안경으로 가격은 최저 거래 안경원의 안정적인 수익 허정민 기자 2024-04-15 17:18:28

AQ22516 BE세계적으로 높은 명성을 지닌 일본의 아이웨어 기업 Charmant의 새로운 브랜드 AQUALIBERTY는 하이 퀄리티의 일본산 티타늄 안경테로써 ‘기분대로 쾌적한 시 생활을!’이란 콘셉트를 지니고 있다. 

 

지난해부터 국산 안경테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한국시장에 선보이고 AQ22524 BK있는 아쿠아리버티는 유니섹스로 즐길 수 있는 미니멀 아이웨어를 내세우고 있다. 

 

생명의 근원이며 다양하게 흐르는 물처럼 착용자에게 밀착되어 자유로운 스타일을 선사할 수 있다는 것. 

 

일반 안경테보다 비교적 작은 쉐입을 적용한 아쿠아리버티는 근시율이 높으AQ22525 GR면서도 안경렌즈의 두께에 민감한 한국인의 취향에 잘 어울리고, 누진렌즈에 최적인 안면경사각 디자인으로 어떤 브랜드의 누진렌즈도 최적합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탄력성 뛰어난 β티타늄에 누진렌즈 최적합 자랑

템플을 가볍고 튼튼하며 탄력성이 뛰어난 β티타늄을 사용해 퀄리티와 쾌적성을 상승시킨 아쿠아리버티는 일본 현지에서 ‘Japan made의 기준을 재구축한 안경 브랜드’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세계에서 티타늄 안경테를 가장 최초로 가장 잘 생산하는 샤르망이기에 아쿠아리버티를 통해 티타늄 안경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는 것이다. 

 

샤르망코리아의 관계자는 “아쿠아리버티는 자사 브랜드 중 저렴한 가격이면서도 간판 브랜드인 라인아트의 중력분산 코패드를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 재주문이 매우 활발하다”며 “아쿠아리버티는 흉내 낼 수 없는 퀄리티와 가격을 통해 거래 안경원의 안정적인 마진을 창출해주는 샤르망의 새로운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문의 1660-1205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