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클로떼, 배우 하영과 S/S 화보 촬영 제이씨에스, ‘시선을 클로즈업 클로떼’ 콘셉트로 진행 빈티지 무드 독특 허정민 기자 2024-03-29 17:52:04

㈜제이씨에스 인터내셔날(대표 전진오)의 아이웨어 브랜드 CLROTTE가 배우 하영 씨를 모델로 발탁해 2024 S/S 캠페인 SPRINGY 컬렉션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의 메인 콘셉트는 ‘시선을 클로즈업 클로떼’를 주제로 하영 씨의 시선을 통해 성큼 다가온 봄의 설렘을 표현했는데, 메탈 안경의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무드에 하영 씨의 청순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클로떼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클로떼의 S/S 시리즈는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에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냈고, 빈티지와 클래식 무드를 클로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테일한 라인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클로떼가 자체 개발•제조한 편안한 에어 코패드로 안경의 하중을 분산시켜 코눌림이 적은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앤드피스의 두께를 최소화해 하중을 많이 받는 프레임의 무게를 경량화하면서 템플 디자인에 디테일함을 더해 얼굴형에 따른 호불호 없이 착용하기에 좋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클로떼의 관계자는 “자사는 오랜 기간 준비한 클로떼 안경과 선글라스 신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배우 하영 씨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며 “하영 씨가 가진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환상 케미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배우 하영 씨는 지난해 10월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서 원준의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 김진주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고, 곧 방영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중증외상센터’에서 책임감 넘치는 간호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에서 100% 생산하는 클로떼는 글로벌 유명 아이웨어 브랜드를 생산하는 아이웨어 컴퍼니 제이씨에스 인터내셔날의 하우스브랜드다. 

문의 1599-6395

TAG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