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8 제품가이드 - Success item
  • 편집국
  • 등록 2018-09-18 11:23:36

기사수정


아이데코 안경원

지앤디_ 문의 031)427-2526

안경원의 불황이 길어지면서 100% 위탁경영이란 혁신적인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는 아이데코는 안경사가 오로지 안경원 경영에만 몰두하는 시스템으로 가맹률이 상승하고 있다.

 






MAGIC FORM Anyone

케미그라스_ 문의 055)387-3030

올 시즌에 본격적으로 선보인 케미렌즈의 매직폼 애니원은 누진다초점렌즈로써 자외선과 청광 차단이라는 기능은 물론 10만원대라는 착한 가격으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아이피아 안경원

안경매니져_ 문의 042)523-7741

신개념 안경 문화를 추구하는 젊은 감각이 깨어있는 아이피아는 대형마트 내의 안경원이란 독특함은 물론 안경의 전문성과 패션 이미지의 구현으로 소비자에게 유명세를 얻고 있다.

 






MYSTYLE PROFILE

한국호야렌즈_ 문의 02)585-1911

5가지 타입으로 시각적 선호도에 따라 최적의 시야를 제공하는 개인맞춤누진렌즈 마이스타일 프로파일은 넓어진 시야와 편안하고 자연스런 시선 이동이 특징이다.

 






클라렌 스타일링 가이드

인터로조_ 문의 02)709-6677

21종의 클라렌 아이리스M의 다양한 아이템을 패턴, 컬러 등 4가지 기준으로 설명해 놓은 클라렌 스타일링 가이드는 소비자 만족도를 상승시켜 줄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Transitions, Style Color

에실로코리아_ 문의 1600-8121

사파이어, 퍼플 등 젊은 층을 겨냥한 트렌디한 컬러로 무장한 트랜지션스의 스타일 컬러는 국내의 변색렌즈 시장을 확장시키는데 큰 역할을 하며 소비자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피아노(브라운)

씨엠에이글로벌_ 문의 053)984-9860

안경 클리너의 절대강자 씨엠에이글로벌이 최근 선보인 피아노는 넉넉한 사이즈의 고급스러운 마티에르가 특징으로 쇼핑몰(cmaglobal.shop)을 통해서도 주문 배송이 가능하다.

 






다비치안경원

다비치안경체인_ 문의 02)752-6177

대형매장에 특화된 다비치는 전 매장의 표준화를 위해 고객 관리, 판매 등의 업무 프로세스를 매뉴얼화 했고, 본사 차원의 제품 공동구매와 분배 등 앞선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니덱 O.C 렌즈

데코비젼_ 문의 02)335-7077

니덱 O.C(Optimal Color) 렌즈는 컬러별 특정 파장의 필터기능을 통해 시각피질 내의 과잉활성화를 방지해 시각적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편안한 시 생활을 도와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내 안경원의 연평균 매출은 ‘2억 1,850만원’ 국내 안경원의 2022년도 연평균 매출이 2021년보다 5.4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말 국세청(청장 김창기)은 예비창업자 등이 생활업종 통계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계로 보는 생활업종’ 콘텐츠의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국세통계포털(TASIS)을 통해 제공하는 ‘통계로 보는 생활업종’콘텐츠에선 업...
  2. 봄철 ‘항히스타민제’ 과용 주의 당부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가 지난달에 봄철 꽃가루 등으로 인한 알레르기성 비염 치료제의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항히스타민제’의 올바른 사용정보를 공개했다.  항히스타민제는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하는 주요 매개체인 ‘히스타민’의 작용을 막아 콧물, 재채기 등을 완화하는데 사용되며, 일반의약품...
  3. 망막박리 치료하는 인공 유리체 개발 망막박리 치료를 위한 인공 유리체가 개발되었다.  지난 1일 포항공과대학교 화학공학과•동아대학교병원 합동연구팀은 망막박리 치료에 알지네이트를 활용하는 연구결과를 과학 및 임상적 응용을 다루는 국제저널인 「Biomaterials」에 발표했다.  해당 솔루션은 해초에서 추출한 천연 탄수화물을 기반으로 하는데, 유리체는 수정...
  4. 안경사를 진정한 전문가로 만드는 안경 피팅④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과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마존이 전자책 시장에서 ‘킨들’을 성공한 것에 힘입어 개발한 것이 스마트폰인 ‘파이어폰(Fire Phone)이다.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2014년에 출시한 파이어폰은 4.7인치 고화질의 터치스크린에 13메가 픽셀 카메라 내장 등 기...
  5. 혈당 측정 스마트 콘택트렌즈 개발 눈물의 생체지표를 통해 정확히 혈당을 측정할 수 있는 콘택트렌즈가 개발됐다. 지난 6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공학교실 김자영 교수 등 공동연구팀은 실시간으로 혈당을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 콘택트렌즈를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그동안 당뇨병은 대부분의 신체 부위에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실시간 혈당 측정은 치료에 매우 중요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