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근시억제 렌즈 ‘마이오스마트(MIYOSMART)’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오스마트와 함께하는 스마트 페스티벌’을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5월 30일까지 40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의 근시 억제와 눈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면서 근시 진행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마이오스마트 렌즈의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한국호야는 행사기간 동안 마이오스마트 렌즈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도서상품권을 제공하고, 이외에 ▶도쿄 디즈니랜드 2인 패키지(2명) ▶최신형 스마트폰(5명) ▶스마트워치(20명) 등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국호야렌즈의 관계자는 “근시는 어린이들의 삶의 질과 미래 눈 건강에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라며 “많은 어린이들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마이오스마트 렌즈로 근시 진행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이번 ‘스마트 페스티벌’을 통해 푸짐한 혜택도 함께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①가까운 안경원을 방문해 전문 안경사와 상담 후 마이오스마트 렌즈를 구매하고, ②구매 영수증을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인 http://miyosmart-festival.co.kr에 업로드하면 된다.
문의 1588-5911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