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한국호야, 서울 여의도서 ‘마이오피아 써밋’ 행사 근시억제렌즈의 혁신과 미래 조명 임상결과와 성공사례 공유 허정민 기자 2025-04-30 15:08:46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의 ‘마이오피아 매니지먼트 써밋 2025’가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 블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정병헌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호야렌즈가 처음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급성장 중인 시장에서 의미 있는 시작점이라고 생각한다”며 “분명한 점은 호야 마이오스마트가 어린이 눈 건강에 기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써밋에선 ▶마이오스마트의 임상적 근거 ▶실제 상담 및 판매 노하우 공유 ▶마이오스마트 통한 성과와 사례 발표 등이 소개되었는데, 이 자리에서 미스터칠드런안경 박준석 원장은 어린이 고객 응대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고객 신뢰확보 방법을 설명하고, 마이더스 박정식 원장은 직접 진행한 3년간의 판매 사례를 토대로 근시진행억제 가능성 등을 설명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호야렌즈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신 기술과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정보공유와 실무 중심의 사례발표를 통해 근시관리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리는 더 많은 어린이들이 마이오스마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경사 15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선 근시억제렌즈의 최신 트렌드와 판매 데이터를 공유하고, 실제 판매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전략의 제시가 이뤄졌다. 

문의 1588-5911


출처: 옵틱위클리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