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즈 이수역점(사진 좌측)과 남위례역점아이웨어 커머스 기업 ㈜라운즈(대표 김명섭)의 이수역점과 남위례역점이 최근 신규 개원했다.
라운즈 이수역점과 남위례역점은 서울과 수도권의 주요 교통 요충지인 지하철 7호선 이수역 7번 출구, 8호선 남위례역 3번 출구 인근에 자리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가맹점 개원은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에 위치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라운즈의 체인 가맹률이 높은 원인은 온•오프라인 구매 데이터에 기반한 상권 분석과 고객들이 매장에서 어떤 안경을 얼마나 많이 써보고 구매하는지에 관한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제공한 때문으로 보인다.
이 보고서에는 타 지점과의 비교 지표, 전 기간 대비 변화 분석 등이 포함되어 향후 가맹점 운영 전략 수립과 매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컨설팅 자료로 활용됨으로써 매출 상승에 기폭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라운즈의 김명섭 대표는 “그동안 안경시장에 없었던 기술 기반의 고객 맞춤형 얼굴 분석과 큐레이션 서비스, 본사의 지원 체계가 가맹점 가입과 매출에 긍정 영향을 주고 있다”며 “가맹사업 1년만에 44개점이 가입된 자사는 앞으로도 지역 맞춤형 전략에 기반한 아이웨어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문의 070-8850-8319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