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이 1년에 1회만 특별 할인 판매하는 ‘BLACK FRIDAY’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다비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bibiem과 명품 브랜드의 안경테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다비치렌즈의 3데이 컬러 및 투명렌즈, 1개월용 근•난시렌즈를 1+1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비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매일 자연스럽고 청순하게 그날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원데이 컬러렌즈 ‘디어데이’ 런칭을 기념해 1팩 추가 증정 이벤트와 알콘 원데이 토탈원 워터렌즈를 다비치렌즈에서만 5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비치는 11월 한 달간 품목 제한 없이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후 네이버페이 결제 시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바로 적립하는 프로모션과 다비치마켓 신규 회원 가입고객에게 온•오프라인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비치마켓웰컴 포인트 3천원을 지급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이 행사와 함께 수험생을 위해 11월 한 달간 본인은 20%, 동반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므로 행사기간에 큰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2)752-6177
출처: 옵틱위클리
-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