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한국안경의 품격을 높이자! - ‘플럼 에디터’ 팬텀옵티칼, 절정의 ‘따뜻함과 감성’을 녹여낸 대한민국 대표 아이웨어 출시! 섬세한 디테일과 퀄리티 압권 허정민 기자 2024-10-15 18:49:07

PE_0507_2213PE_0507_2638㈜팬텀옵티칼(대표 장용찬)의 대표 브랜드 플럼이 프리미엄 시리즈인 새 브랜드 ‘PLUME EDITOR’를 지난 1일 본격 출시해 안경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 초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 2024 서울패션위크에서 패션브랜드 JULYCOLUM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플럼 에디터가 전격 공개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것.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고유의 가치,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것에 집중한다’는 아이덴티티를 지닌 플럼 에디터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무드에 뚜렷한 감성을 담아 착용자에게 더욱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는 초일류 컬렉션이다.

 

 

특별한 미적 감수성을 제시

‘플럼 에디터’는 차가운 도시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감성’을 아이웨어에 녹여낸 초일류 브랜드다. 

 PE_0507_3561

팬텀이 2024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편안함과 자연스러움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초일류 브랜드를 야심차게 개발 출시한 것.

 

일상에서 패션 가치를 높이고, 감성적인 디테일과 섬세한 퀄리티에 초점을 맞춰 고품격과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플럼 에디터의 개발 관계자는 “우리의 새 컬렉션은 지속적인 관찰과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특별한 미적 감수성을 제시한 아이웨어”라며 “특히 플럼 에디터는 안경의 본질에 충실하면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안경에 다양한 문화적인 요소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시리즈로 안경사 분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시리즈”라고 전했다. 

문의 053)354-1945





출처: 옵틱위클리

TAG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