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샤르망코리아의 한국시장 성적표는 ‘A+’ 올해 초에 공식 설립 후 유명 안경원 400개점과 직거래 세계적인 고품격의 ‘LINE-ART’ 등 4개 브랜드 성공 출시 허정민 기자 2023-12-14 18:38:56

2023년 2월에 공식 설립한 ㈜샤르망코리아가 영업을 개시한 이래 약 9개월간 기대이상의 성과를 올리며 시장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샤르망코리아는 LINE-ART 등 샤르망의 4개 브랜드를 국내 유명 안경원 400여 안경원과 파트너 거래해 성과를 올리고 있으며, 특히 거래 안경원 중 70% 이상이 2가지 이상의 브랜드 코드를 개설할 정도로 다양성 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안경원 수익성 확대와 유통 건전화 추진 성과

라인-아트는 거래 안경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초도 수량을 상당히 낮추어 판매함에도 평균 초도 수량의 1.5배에 달하는 오더를 수주 중이다. 

 

파격적인 공급가격이 국내 안경시장에 크게 어필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MINAMOTO는 한국에 배정된 물량을 이미 상반기에 소진해 유럽의 해외법인에 배정되었던 물량까지 재공급 받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CHARMANT-Z와 AQUALIBERTY 브랜드도 한국시장에 성공 안착 중으로, 내년에는 이들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가 더욱 많아질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이어 최고 품질의 샤르망 검안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안경렌즈업체와의 판매약정 계약을 통해 현재 한국 안경원에 신속하게 공급되고 있다.

 

샤르망코리아의 관계자는 “국내 영업을 개시할 때 가장 중점을 두었던 부분은 거래 안경원의 수익성 확보와 유통질서 확립이었다”며 “내년에는 누적 1,000개 이상의 코드 개설, 브랜드별 취급점은 1,500점 돌파를 목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1660-1205


출처: 옵틱위클리

TAG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