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고객과 안경원 연결하는 어플 인기 런칭 2개월만에 200여 안경원 ‘렌즈히어’ 이용 안경원 매출 거뜬 견인 김태용 기자 2022-09-30 22:20:03

‘고객과 안경원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연결한다’는 목적으로 시장에 선보인 ‘렌즈히어 어플리케이션’이 시장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렌즈히어는 런칭 2개월만인 현재 200곳이 넘는 안경원에 입점 완료한 상태로 입점부터 고객문자 예약서비스까지 모든 서비스 이용이 무료이기에 안경원으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렌즈히어 어플은 ▶고객이 갑자기 방문했는데 제품(원시, 난시, 멀티포컬 등) 종류를 모를 때 ▶제품의 권장소비자가격을 모를 때 ▶다른 안경원의 판매가를 모를 때 ▶공급업체에서 어떤 이벤트를 하는지 모를 때 ▶어떤 신상품이 나왔는지 모를 때 등 안경원에서 여러모로 큰 활용도를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의 관계자는 “렌즈히어 어플은 가맹 입점을 하지 않아도 어플만 다운받아 놓으면 문제 발생 시 유용하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며 “현재는 특별이벤트 기간으로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서 가입하는 안경원에 한해 10만원 상당의 특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그는 “렌즈히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언제든지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문의 1899-8650


출처: 옵틱위클리

TAG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