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에실로, 4050 엑스틴 세대 응원 캠페인 40~50대의 시력 위해 바리락스•니콘 누진 구매고객께 퓨어 블루 UV 무료 제공 허정민 기자 2022-05-16 18:41:44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지난 1일부터 오는 630일까지 4050 ‘엑스틴(X-Teen)’ 세대의 빛나는 안목과 시력을 응원하는 엑스틴 이즈 백(X-Teen is Back) 누진렌즈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에실로는 행사기간 동안 파트너 안경원을 통해 바리락스와 니콘 누진렌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실로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한 완벽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자랑하는 PURE BLUE UV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기간에는 엑스틴 세대에서 시작되는 초기 노안 문제부터 눈 건강에 대한 전문가의 검안, 비전케어 컨설팅이 필요한 고객에게는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을 방문해 전문가로부터 검진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에실로의 관계자는 메가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엑스틴 세대는 눈 건강 문제에 고민이 가장 많은 세대로서 누진렌즈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그 만족감을 최대로 가져야 한다자사는 앞으로도 엑스틴 세대를 위한 맞춤형 누진렌즈 프로모션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적합한 안경렌즈와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해 전국의 모든 안경원과 고객에게 즐거움과 밝은 시야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에 대한 방역체계가 완화되고 사회적 교류와 활동량이 늘어나기 시작하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사회의 주축인 40~50대 연령의 엑스틴 세대가 편안하고 뚜렷한 시야를 통해 보다 활발한 사회 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문의 1600-8121

 


출처: 옵틱위클리

TAG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