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아이세이버, ‘슈퍼바이져’ 역할 톡톡 슈퍼바이져의 상권 진단과 처방으로 가맹점 만족도 최상 허정민 기자 2022-05-16 18:40:03


아이세이버(대표 심재후)의 프랜차이즈 전문 슈퍼바이져가 가맹점을 직접 방문해 매출 향상과 아이세이버만의 고유 시스템 정착을 위한 컨설팅을 실시해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아이세이버의 전문 슈퍼바이져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매장 방문 컨설팅을 통해 가맹원장 과 종사 선생님과 직접 소통하며 가맹점에서 필요한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에 대해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그동안 아이세이버는 소속 가맹점에 스마트 고객관리 프로그램 세이버키퍼를 제공해 고객에게 1:1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만족도로 충성고객을 유지해오고 있다.

 

또한 매출이 부진한 가맹점이나 경쟁점 오픈으로 매출이 감소한 가맹점에는 VIP(Vitalization Improvement Program; 가맹점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적용해 체계적인 가맹점 분석 및 진단에 이어 매출 신장을 위한 현장 컨설팅과 고객관리 능력 향상을 위한 CS교육 등을 실시해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아이세이버의 관계자는 우리 체인본부는 가맹점에 VIP를 접목시켜 매출 활성화를 돕고, 이밖에 다양한 마케팅까지 지원하고 있다특히 본부는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일정 기간 동안 특별관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062)454-0500

 


출처: 옵틱위클리

TAG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