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블루라이트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에실로코리아의 20주년을 맞아 안경원에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블루라이트 제품 판매 시에 적립되는 포인트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 이외에 봄 시즌을 맞는 안경원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누적 포인트 별로 배달의민족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가장 많은 포인트로 누적 판매한 안경원에는 ‘블루 챔피언’으로 시상하면서 애플키트 종합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에실로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자사는 언택트 시대로 디지털 기기 사용 증가에 따른 눈 건강의 중요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2017년부터 블루라이트 눈 보호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왔다”며 “앞으로도 에실로는 삶의 질과 직결되는 눈 건강의 중요성과 안경렌즈 전문기업이 개발한 양질의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고객께서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관련 캠페인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블루라이트 눈 보호 캠페인 5주년을 맞아 오는 3월 2일부터 15일까지 에실로 페이스북과 니콘 안경렌즈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문의 1600-8121
출처: 옵틱위클리
-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