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입지 다진 디엠 수주회… 안전 개최 이어 흥행까지 서울 등 전국 5대 도시서 초도 물량 완판 기록 ‘유유:콜렉터’에 안경사 주목 허정민 기자 2021-10-29 23:36:28


▲ 행사장에 전시된 유유:콜렉터의 모습.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약 일주일에 걸쳐 서울 등 5개 도시에서 2022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8th DM OPTICAL BRAND SHOW’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수주회는 코로나19 여파로 행사가 쉽지 않은 상황임에도 많은 안경원 관계자들의 뜨거운 참여와 올해 새로 선보인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에 대한 뜨거운 반응 속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인기를 모은 유유:콜렉터는 구찌에서 디자이너로 근무한 Youu가 만든 여성용 아이웨어로 화려한 컬러와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탄성 있는 구조적 기술을 템플에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했고 이로써 안경사들의 관심을 모았다.

 

디엠무역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유유:콜렉터가 많은 안경사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며 예상보다 일찍 초도 물량이 전량 완판됐다더구나 이번 수주회는 서울과 부산·대구·광주·대전 지역의 많은 안경사 분들이 참여했음에도 코로나 안전수칙을 잘 지켜주시어 아무런 불상사 없이 행사를 마치게 되어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02)2653-1500

 



출처: 옵틱위클리

TAG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