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있지에게 이런 매력이?’ - 있지X클라렌 오투오투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 5색의 매력 선보여
기사수정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대표 브랜드 Clalen이 걸그룹 있지(ITZY)와 함께 촬영한 광고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필름에는 있지 멤버들이 각자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광고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파스텔톤의 경쾌한 분위기로 마련된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은 특유의 상큼함과 건강한 이미지로 현장에 활력을 더했다.

 

또한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힙한 스타일링과 K4세대 대표 걸그룹답게 탑재한 노련한 연기 실력으로 촬영 내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출시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은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로 일상생활 속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 연출하는 내츄럴 시리즈 3(내츄럴 브라운EX, 내츄럴 그레이EX, 내츄럴 쇼콜라EX)과 오묘하고 신비로운 컬러로 유니크한 눈빛 연출하는 미스티 시리즈 2(미스티 그레이EX, 미스티 카키EX)으로 구성됐는데, 있지의 멤버들은 각 제품의 매력을 충분히 드러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클라렌 관계자는 있지와 함께한 광고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번 광고는 5가지 산소컬러 콘택트렌즈 제품을 모티브로 55색의 매력을 강조해 다채로운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되어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있지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은 클라렌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709-6677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4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