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클로떼, 배우 하영과 S/S 화보 촬영
  • 허정민 기자
  • 등록 2024-03-29 17:52:04

기사수정
  • 제이씨에스, ‘시선을 클로즈업 클로떼’ 콘셉트로 진행
  • 빈티지 무드 독특

㈜제이씨에스 인터내셔날(대표 전진오)의 아이웨어 브랜드 CLROTTE가 배우 하영 씨를 모델로 발탁해 2024 S/S 캠페인 SPRINGY 컬렉션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의 메인 콘셉트는 ‘시선을 클로즈업 클로떼’를 주제로 하영 씨의 시선을 통해 성큼 다가온 봄의 설렘을 표현했는데, 메탈 안경의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무드에 하영 씨의 청순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클로떼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클로떼의 S/S 시리즈는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에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냈고, 빈티지와 클래식 무드를 클로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테일한 라인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클로떼가 자체 개발•제조한 편안한 에어 코패드로 안경의 하중을 분산시켜 코눌림이 적은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앤드피스의 두께를 최소화해 하중을 많이 받는 프레임의 무게를 경량화하면서 템플 디자인에 디테일함을 더해 얼굴형에 따른 호불호 없이 착용하기에 좋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클로떼의 관계자는 “자사는 오랜 기간 준비한 클로떼 안경과 선글라스 신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배우 하영 씨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며 “하영 씨가 가진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환상 케미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배우 하영 씨는 지난해 10월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서 원준의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 김진주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고, 곧 방영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중증외상센터’에서 책임감 넘치는 간호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에서 100% 생산하는 클로떼는 글로벌 유명 아이웨어 브랜드를 생산하는 아이웨어 컴퍼니 제이씨에스 인터내셔날의 하우스브랜드다. 

문의 1599-6395


출처: 옵틱위클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인 고용한 안경원도 근기법 적용?… 안경원 타격 불가피 근로자를 5인 이상 고용한 사업장까지 적용하고 있는 근로기준법(근기법), 즉 연월차 휴무와 52시간 근무제가 내년부터 1인 사업장에도 적용될 가능성이 높아짐으로써 해당 안경원의 철저한 대비가 요구되고 있다.  국회에 ‘5인 미만 사업장에도 근기법을 적용한다’는 개정안이 발의될 경우 거대 야당의 찬성으로 현실화될 가능...
  2. 에실로룩소티카, 국내 온빛社 인수 완료 세계 최대의 광학업체인 EssilorLuxottica 그룹이 국내 안경용 필름제조업체인 ㈜온빛의 지분 100%를 확보했다.  지난 19일 투자업계에 따르면, 최근 에실로룩소티카는 80억원 중반대의 투자로 기존 주주로부터 온빛의 지분 49%를 최종 인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온빛 지분 51%를 기존 주주로부터 인수해 최대주주로 떠오른 에실로룩소티...
  3. 국내 스마트글라스 부품社 장래성 ‘쾌청’ NH투자증권이 지난 18일 발간한 정기보고서를 통해 반도체 업체인 사피엔반도체가 ‘증강현실(AR) 스마트글라스 시장의 확대로 최대 수혜주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예측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 ‘향후 AR글라스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에서 스마트글라스의 핵심부품인 LEDos의 화소를 조정하는 후면기판을 ...
  4. 전국 안경광학과 학생대표자협의회 개최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허봉현)가 지난 20일 서울교육센터에서 전국 안경광학과학생대표자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결성된 협의회는 중앙회의 제22대 집행부 출범과 함께 각 안경광학과의 발전과 안경업계 상생에 대한 방안을 학생 중심으로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의회의 안건은 ▶학생 대표자 협의회 회장 및 광역별 대...
  5. 협회장 직선제, 회원 92%가 ‘찬성’ 안경사 회원들이 협회장 직선제 에 찬성 의견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0일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허봉현) 직선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효재)는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실시한 ‘2027년 우리의 선택은?’이란 제하의 협회장 직선제 관련 설문조사의 결과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 설문에는 총 1,44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