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웨어 그룹 샤르망의 ‘Line Art CHARMANT’은 안경의 기본에 가장 충실한 세계 최고의 프레임이다.
안경이 가진 구조적인 조건으로 자연히 착용자의 귀와 콧대에 부담을 줄 수밖에 없는데, 이런 착용자의 불편함과 피로도를 완벽하게 해소시킨 안경이 바로 라인아트 샤르망인 것.
이러한 사실은 라인아트 샤르망을 주력 판매하는 안경원들이 공통적으로 인정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샤르망을 착용시키면 다른 안경테는 관심을 가지지 않을 정도로 최상위 품질을 자랑하는 샤르망 아이웨어는 피팅할 필요도 거의 없는 안경’이라고 말하고 있다.
안경이 가진 3가지 약점 완벽하게 개선
일본 샤르망의 장인급 직원들이 라인아트 샤르망을 개발할 때 가장 심혈을 기울인 부분은 안경테의 3가지 약점, 즉 ▶안경을 쓰면 귀가 아프고 ▶안경이 자꾸 흘러내리고 ▶계속 쓰고 있기 무거운 점을 개선하는 것이었다.
그 결과 세계 최고 명성으로 불리는 라인아트 샤르망은 이를 모두 말끔히 개선했음을 자부하고 있다.
우선 라인아트 샤르망은 20년 이상의 연구개발을 통해 아시아인의 머리 모양에 맞는 크기와 템플의 곡선을 채택해 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기존 안경처럼 귀에 거는 느낌이 아니라 머리 형태에 맞춰 감기는 방식이어서 귀가 아프지 않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라인아트 샤르망은 무게 중심을 최고로 분배하여 앞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없으며, 중력분산 코패드를 통해 콧대에 눌리는 압력을 줄이는 동시에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 마지막 3번째는 안경의 무거움을 없애기 위해 높은 순도의 좋은 티타늄을 사용해 안경의 무거움을 개선했다.
세계에서 티타늄 안경테를 가장 먼저 생산한 샤르망이기에 티타늄 안경테는 샤르망이 가장 잘하는 분야라고 자부하고 있다.
샤르망코리아의 관계자는 “라인아트 샤르망을 착용한 고객들은 누구나 ‘콧대를 누르는 느낌이 없이 그냥 살짝 얹혀 있는 느낌’이라고 말할 정도로 최적의 착용감을 지니고 있다”며 “세계 최고의 퀄리티로 평가받는 라인아트 샤르망은 일본산 티타늄에 최적화된 독자 개발한 레이저용접 기술과 최적의 무게 균형으로 매우 가벼운 세계 최상의 조건을 갖춘 안경테”라고 설명했다.
문의 1660-1205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