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경원에서 돌풍을 일으키는 샤르망 ‘아쿠아리버티’
  • 허정민 기자
  • 등록 2024-01-31 19:08:30
  • 수정 2024-01-31 19:12:24

기사수정
  • 세계 최고 품질에 가격까지 착한 샤르망 티탄테
  • 전국 안경원서 매출 효자품으로 ‘우뚝’

AQ2250747-20BR샤르망의 ‘AQUALIBERTY’는 안경사와 아이웨어 마니아들에게 매우 특별한 브랜드다. 

 

지난해 한국시장에 처음 데뷔한 아쿠아리버티가 샤르망의 티타늄 안경테이면서도 여느 국산테보다 더 매력적인 가격에 하이 퀄리티를 가졌다는 점에서다. 

 

AQ2250348-20GR이 판매가격으로는 도저히 생산할 수 없는 가성비로 국내 시장에 큰 충격파를 던진 것이다. 

 

실제로 아쿠아리버티의 권장소비자가는 24만원이지만, 안경원에 공급되는 가격은 국산보다 저렴한 최고의 가성비로 전국의 많은 안경원에서 효자품으로 우뚝 선 것이다. 

 

그러면 그 어떤 브랜드도 흉내 낼 수 없는 높은 퀄리티와 가성비를 지닌 아쿠아리버티의 진정한 매력은 무엇일까.

 

 

누진렌즈 처방에도 최적의 조건 갖춰

AQ2251647-20NV아쿠아리버티는 디자인도 최고를 자랑한다. 

 

일선 안경사들이 아쿠아리버티가 ‘비교적 작은 쉐입으로 안경렌즈의 두께에 민감한 한국인의 취향에 잘 어울리고, 누진렌즈에 최적인 안면 경사각까지 고려해 그 어떤 안경테보다 누진렌즈와 잘 어울린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이다. 

 

AQ2252448-20BK샤르망코리아의 관계자는 “아쿠아리버티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샤르망의 간판 브랜드인 라인아트에 적용된 중력 분산 코패드까지 도입돼 착용감이 뛰어나다”며 “재주문율이 높은 일본산 미니멀 아이웨어 아쿠아리버티는 콘셉트 그대로 ‘기분대로 쾌적한 시 생활’에 적합한 컬렉션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물처럼 착용자에게 자유로운 스타일을 연출한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그는 “안경원의 수익을 높이는데 최적인 샤르망의 새 브랜드 아쿠아리버티는 근래 안경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 1660-1205


출처: 옵틱위클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인 고용한 안경원도 근기법 적용?… 안경원 타격 불가피 근로자를 5인 이상 고용한 사업장까지 적용하고 있는 근로기준법(근기법), 즉 연월차 휴무와 52시간 근무제가 내년부터 1인 사업장에도 적용될 가능성이 높아짐으로써 해당 안경원의 철저한 대비가 요구되고 있다.  국회에 ‘5인 미만 사업장에도 근기법을 적용한다’는 개정안이 발의될 경우 거대 야당의 찬성으로 현실화될 가능...
  2. 에실로룩소티카, 국내 온빛社 인수 완료 세계 최대의 광학업체인 EssilorLuxottica 그룹이 국내 안경용 필름제조업체인 ㈜온빛의 지분 100%를 확보했다.  지난 19일 투자업계에 따르면, 최근 에실로룩소티카는 80억원 중반대의 투자로 기존 주주로부터 온빛의 지분 49%를 최종 인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온빛 지분 51%를 기존 주주로부터 인수해 최대주주로 떠오른 에실로룩소티...
  3. 국내 스마트글라스 부품社 장래성 ‘쾌청’ NH투자증권이 지난 18일 발간한 정기보고서를 통해 반도체 업체인 사피엔반도체가 ‘증강현실(AR) 스마트글라스 시장의 확대로 최대 수혜주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예측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 ‘향후 AR글라스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에서 스마트글라스의 핵심부품인 LEDos의 화소를 조정하는 후면기판을 ...
  4. 전국 안경광학과 학생대표자협의회 개최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허봉현)가 지난 20일 서울교육센터에서 전국 안경광학과학생대표자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결성된 협의회는 중앙회의 제22대 집행부 출범과 함께 각 안경광학과의 발전과 안경업계 상생에 대한 방안을 학생 중심으로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의회의 안건은 ▶학생 대표자 협의회 회장 및 광역별 대...
  5. 협회장 직선제, 회원 92%가 ‘찬성’ 안경사 회원들이 협회장 직선제 에 찬성 의견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0일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허봉현) 직선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효재)는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실시한 ‘2027년 우리의 선택은?’이란 제하의 협회장 직선제 관련 설문조사의 결과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 설문에는 총 1,44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