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맹원장 모두 칭찬하는 ‘글라스타’… 이유는 ‘가맹점 100% 우선정책’
  • 허정민 기자
  • 등록 2023-08-31 21:30:57
  • 수정 2023-09-04 14:32:52

기사수정
  • 안경체인 설립 3년 만에 안경계서 신뢰의 체인으로 자리매김
  • 전국에서 60여 가맹점 신바람 운영

글라스타 안경체인 송탄점체인본부의 사심(?)이 전혀 없는 선명성 제1의 ‘글라스타 안경체인’이 설립된 지 3년차를 맞고 있다. 

 

100년 브랜드를 목표로 ㈜라온비젼(대표 임종빈)이라는 회사명으로 2020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가맹점 우선정책을 실천하며 국내 안경계에 잔잔한 감동을 주면서 탄탄하게 가맹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 

 

지금은 60여 가맹점 원장 모두가 체인본부에 대해 100% 만족할 만큼 단단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만큼 가맹점 우선주의로 똘돌 뭉친 글라스타가 지난 3년간 단 한 차례도 비상식적이거나 억지를 부리지 않고 가맹점을 지원•후원함으로써 칭찬을 아낌없이 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모든 가맹원장들은 본부보다 가맹점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개발 출시하는 안경테와 안경렌즈 등 글라스타 PB제품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현재 글라스타 안경체인에 대한 안경시장 반응은 한마디로 ‘신뢰의 체인’으로 불릴 만큼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믿음직한 체인 선택, 확실한 성공 보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맹점 친화 정책을 올곧게 추진하며 믿음을 얻고 있는 것이다. 

 

이와 함께 글라스타 체인본부는 가맹점이 개원할 때 지원이 철저한 것으로 유명하다. 

 

신규 가맹점의 경우 해당 지역의 상권분석 시스템을 이용해 지역의 소득 수준부터 유동 인구, 주거 밀도 등을 분석해 신규 가맹원장의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이런 이유에서 글라스타 안경체인이 ‘성실하고 신뢰성 있는 안경체인’으로 업계에 입소문이 나며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100년 브랜드 목표로 체인 가맹사업 순조 

현재 글라스타 안경체인은 가맹사업의 참 목표를 가맹점의 성공 경영에 두고 4차 산업혁명시대에 적응하는 온•오프라인 등을 이용한 소비자 마케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또한 전산 프로그램을 이용한 매장 운영법부터 전문 검안교육, 지역 친화적인 마케팅 실시, 월간 매출 분석 서비스 제공 등 모두 가맹점을 위한 정책들을 쉼 없이 전개하고 있다. 

 

그만큼 글라스타 체인본부는 가맹점의 수익 향상을 위해 가맹점에 필요한 사항을 여러 협력사와 손잡고 올인하고 있다.

 

또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매장 관리용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한창 개발중인 글라스타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을 포함해 시장성 있는 개원 예정지역을 사전 조사해 개원을 희망하는 예비 원장님들께 최적의 위치 조건을 제시해 신뢰를 얻고 있다. 

 

회사의 관계자는 “글라스타 안경체인은 지역 친화적인 젊은 안경원을 지향하며, 그 어떤 순간이라도 가맹점 우선정책을 굳세게 지켜나갈 것”이라고 힘주어 강조했다.

문의 02)3012-7779

 

 


충주 연수점 신동훈 원장

글라스타의 회사 광고를 보고 브랜드에 대한 기억이 있었는데, 때마침 지인이 글라스타를 강력 추천해 가맹했습니다. 개원을 준비하는 시작부터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고, 오픈에 관련한 각종 어려움을 본사에서 매끄럽게 지원 진행해 주어 차질 없이 만족스럽게 잘 오픈했습니다. 특히 오픈 이후에도 체인본부에서 고객 유치를 위한 지속적인 마케팅과 세세한 이벤트 등을 챙겨주시어 매출도 계속 시원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그동안 안경사 친구들로부터 글라스타가 좋은 체인이라는 말을 종종 들었는데, 오픈을 하면서, 또 안경원을 운영하면서 글라스타 안경체인 정말 좋은 체인임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체인본사 임직원 여러분 너무 고맙습니다.

 



원주 혁신도시점 천미정 원장

직원으로 장기간 생활하다 큰맘 먹고 안경원을 개원했습니다. 이왕에 개원하는데 유명 안경체인으로 정할지, 또 혼자 독립해 볼까 고민이 많았는데 인테리어부터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매장 관리, 고객 이벤트 마케팅 등 신경 써야 할 부분이 한두 곳이 아니더군요. 그즈음에 신생 체인으로 글라스타 안경체인을 알았는데, 처음 만남부터 끝까지 신뢰와 정성으로 개원에 필요한 모든 것을 척척 처리해 주시어 믿음이 생겼습니다. 

그동안 우리 안경원이 지역사회에 자리 잡기까지 물심양면 도움을 아끼지 않은 체인본사 덕분에 고객도 많이 늘어나 매우 만족합니다. 본사 임직원께 진정 감사를 드립니다. 

 




이천 이현고앞점 조현식 원장

글라스타 브랜드로 안경원을 개원하며 검안과 관련된 여러 가지 부족했던 부분들이 부족함 없이 채워지는 것을 보고 안경원이 업그레이드되는 것을 느낍니다. 특히 고객 동선에 맞춘 검안실 구성이나 네트워크가 필요한 복잡한 검안 장비 등을 최적의 환경으로 지원해 주는 등 안경원 개원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성실하고 짜임새 있게 지원해 주시어 너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정말로 본부 지원이 여러 가지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안경원 개원을 고민 중이신 예비 원장님이 계시다면 글라스타 안경체인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본사 임직원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글라스타 만세!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끊이지 않는 보험사기, 작년에만 총 4,414건 제보 지난해 금융감독원(원장 이복현)과 보험회사가 설치한 보험사기신고센터에 접수된 백내장 수술 등과 관련된 각종 보험사기 제보가 총 4,414건이며, 이중 3,462건(78.4%)이 보험사기 적발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금감원은 지난 17일 ‘적극적인 제보가 보험사기 적발로 이어집니다’라는 제하의 보도자료를 통해 ‘금감원에 보...
  2. 신간 소개/ 안경사의 기술 안경사의 기술│손재환 지음│라온북 발간│209쪽│29,500원안경사 생활을 하면서 가끔 답답할 때 펼쳐보면 신통하리만치 쪽집게 같은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는 ‘안경사의 기술’은 30년간 안경원을 성공 경영해온 손재환 원장의 실전적 자전 체험서이다.  안경원 준비부터 고객만족, 검안과 조제, 가공, 피팅까지 안경원의 모든 세세한...
  3. 새로운 ‘레이셀’의 3가지 컬러는? 바슈롬코리아 ‖ 문의 070-7167-9922/ 9927레이셀의 새로운 컬러 오로라 블랙, 프리덤 허니, 메리 모카 등 신제품 3종은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섬세한 패턴의 컬러렌즈로 새로운 패턴과 컬러 믹스가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안전한 컬러 처리와 55%의 높은 함수율로 촉촉하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무도수부터 -10.00D까지의...
  4. 국내 안경사의 업무범위… 말레이시아에서 길을 묻다 국내 안경사 관련법이 공포•시행된 때는 1989년이다.  그러나 35년이라는 오랜 기간이 지났음에도 안경사의 업무범위는 지난 2012년 콘택트렌즈의 안경원 단독판매 법률이 개정된 것 이외에는 꼼짝 않고 제자리에 머물러 있다.  이에 반해 말레이시아는 1991년(Optical Act 1991)에 등록 요건과 실무 필요성 등이 명시되어 등록에 인정되지...
  5. LG전자, XR 스마트글라스에 진출하나? 세계적 빅테크 기업인 Meta가 산업용 증강현실(VR) 기기로 선보인 스마트글라스에 새로운 인공지능(AI) 기능을 대거 적용할 예정인 가운데, 핵심 협력기업인 LG전자가 확장현실(XR) 사업을 강화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최근 LG전자가 메타와 협력해 AI 기능이 접목된 XR 기기를 산업용으로 활용하는 등 새로운 기업간거래(B2B) 사업 모델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