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빛난 ‘에실로코리아 컨퍼런스’ 변색 ‘트랜지션스’ 날개 달았다!
  • 허정민 기자
  • 등록 2023-03-15 20:55:04
  • 수정 2023-03-15 20:56:45

기사수정
  • 에실로, 한국 런칭 20주년, 기념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 유명 안경사 200명 참석 속 글로벌 전문가들 열띤 강연

글로벌 컨퍼런스‘The Pulse: 빛과의 대화를 시작하다’의 행사장 전경.㈜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의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한국 런칭 20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컨퍼런스 ‘The Pulse: 빛과의 대화를 시작하다’가 지난 9일 글래드서울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대한민국을 비롯해 글로벌 전역의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해 변색렌즈와 관련한 정보와 비전, 최신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한 이번 트랜지션스의 컨퍼런스는 국내 안경렌즈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로, 전국 유명 안경원의 안경사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속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날 컨퍼런스는 특히 빛에 대한 이해, 빛과 변색렌즈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와 비전, 그리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등을 주제로 트랜지션스社의 아시아태평양지역 커머셜&마케팅 데니스 카푸얀 총괄 디렉터를 비롯해 교육, 브랜드마케팅, 트레이드마케팅의 각 글로벌 총괄매니저가 열띤 강연에 나서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가진 모든 강연은 실시간 동시통역을 통해 한국어로 전달했으며, 미디어아트 퍼포먼스와 트랜지션스를 착용한 모델들의 패션쇼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빛과 변색렌즈의 정보와 비전 공개

이번 컨퍼런스를 위해 방한해 특별 강연 중인 트랜지션스社의 아시아태평양지역 커머셜&마케팅 데니스 카푸얀 총괄디렉터.이날 에실로 컨퍼런스에서는 실내외의 모든 공간에서 빛에 의한 눈부심 완화와 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색감을 선명하게 연출하는 기능성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특장점을 소개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에실로코리아는 이날 참석 안경사들에게 빛과 관련한 더욱 다양한 눈 보호와 관련한 정보와 제품을 소개한데 이어 국내에서 변색렌즈를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임을 밝혀 참석자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컨퍼런스에 참석한 한 안경사는 “오늘 컨퍼런스는 빛이 우리의 눈에 미치는 영향을 더욱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고, 특히 소비자들에게 트랜지션스의 우수성을 보다 더 전략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한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 안경원의 매출을 올리는데 트랜지션스를 보다 더 자신감을 갖고 고객에게 설명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실로코리아의 마케팅 관계자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한국 런칭 2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전문가와 함께 개최한 이번 컨퍼런스에 참석하신 안경사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능성 안경렌즈가 계속 성장하는 국내 안경시장에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도 무한한 가능성이 있음을 확인하는 시간이이었다”고 전했다. 

문의 1600-8121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녹내장, 20~30대 젊은 층으로 확산 지금까지 고령이나 중장년층에서 자주 생기던 녹내장이 젊은 층까지 확대되어 우려감이 커지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보건의료 빅데이터 개방시스템에서 공개한 2018년부터 2020년의 안과질환 통계에 따르면, 녹내장으로 병원에 내원한 환자는 2018년 5만 2,557명에서 2021년 5만 6,032명으로 약 6.8% 증가했고 이중 20~30대의 비중은 5,683...
  2. 솔깃한 ‘임대료 6개월 무료’… 사실은 ‘임차인 손해’ “임대인이 매장을 계약할 때 월세 9백만원을 7개월 무료로 해준다는 말에 고맙게 생각해 선뜻 계약했습니다. 하지만 2년여 지나고 보니 무료보다 월세를 150만원 정도 깎았으면 불경기에 안경원 운영도 수월하고, 또 전체 지출도 적었을 텐데 7개월 무료라는 말에 덜컥 계약한 것이 후회막급입니다.” 경기도 성남시에서 지난 2021년 4월...
  3. 美 연방, 콘택트렌즈 처방확인법 추진 미국의 환자안전을위한의료연합(HCAPS)이 지난달 28일 ‘콘택트렌즈 처방확인 현대화법(CLPVMA)’의 도입을 추진하고 있는 공화당 마이클 C.버지스 하원의원(텍사스)과 민주당 리사 B.로체스터 하원의원(델라웨어)을 지지한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HCAPS의 회장이며 검안사인 데이비드 코크렐 박사는 “이 중요한 법안을 다시 도입한 ...
  4. 공정위, 손보협•손보사 현장 조사 공정거래위원회가 손해보험협회와 손해보험사에 대한 현장 조사를 시작했다.  이번 조사의 목적은 손보사가 담합해 백내장 관련 보험금 지급을 거부하는 등 불공정거래 행위가 있었는지를 확인하는데 있다.  실제로 지난 9일 공정위는 손해보험협회와 현대해상 등 6개 손보사에 조사관을 파견해 현장 조사를 벌였는데, 이를 통해 백...
  5. 아큐브, 필(必)환경 활동 첫 걸음 ㈜한국존슨앤드존슨비전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ACUVUE가 콘택트렌즈 패키지 비닐 포장재를 전면 제거, 친환경 활동의 첫 걸음을 내딛었다.  아큐브는 지난 15일부터 패키지에서 비닐 포장재가 제거된 콘택트렌즈를 순차적으로 유통할 예정으로, 이 같은 포장 간소화를 통해 비닐을 제거할 경우 연간 약 10톤의 비닐 사용량을 줄일 수 있을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