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퍼런스‘The Pulse: 빛과의 대화를 시작하다’의 행사장 전경.㈜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의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한국 런칭 20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컨퍼런스 ‘The Pulse: 빛과의 대화를 시작하다’가 지난 9일 글래드서울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대한민국을 비롯해 글로벌 전역의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해 변색렌즈와 관련한 정보와 비전, 최신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한 이번 트랜지션스의 컨퍼런스는 국내 안경렌즈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로, 전국 유명 안경원의 안경사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속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날 컨퍼런스는 특히 빛에 대한 이해, 빛과 변색렌즈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와 비전, 그리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등을 주제로 트랜지션스社의 아시아태평양지역 커머셜&마케팅 데니스 카푸얀 총괄 디렉터를 비롯해 교육, 브랜드마케팅, 트레이드마케팅의 각 글로벌 총괄매니저가 열띤 강연에 나서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가진 모든 강연은 실시간 동시통역을 통해 한국어로 전달했으며, 미디어아트 퍼포먼스와 트랜지션스를 착용한 모델들의 패션쇼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빛과 변색렌즈의 정보와 비전 공개
이번 컨퍼런스를 위해 방한해 특별 강연 중인 트랜지션스社의 아시아태평양지역 커머셜&마케팅 데니스 카푸얀 총괄디렉터.이날 에실로 컨퍼런스에서는 실내외의 모든 공간에서 빛에 의한 눈부심 완화와 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색감을 선명하게 연출하는 기능성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특장점을 소개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에실로코리아는 이날 참석 안경사들에게 빛과 관련한 더욱 다양한 눈 보호와 관련한 정보와 제품을 소개한데 이어 국내에서 변색렌즈를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임을 밝혀 참석자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컨퍼런스에 참석한 한 안경사는 “오늘 컨퍼런스는 빛이 우리의 눈에 미치는 영향을 더욱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고, 특히 소비자들에게 트랜지션스의 우수성을 보다 더 전략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한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 안경원의 매출을 올리는데 트랜지션스를 보다 더 자신감을 갖고 고객에게 설명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실로코리아의 마케팅 관계자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한국 런칭 2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전문가와 함께 개최한 이번 컨퍼런스에 참석하신 안경사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능성 안경렌즈가 계속 성장하는 국내 안경시장에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도 무한한 가능성이 있음을 확인하는 시간이이었다”고 전했다.
문의 1600-8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