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의 대한안경사협회 김종석 협회장(사진 좌측)과 이를 수여하는 한국맞춤양복협회 배주식 회장.㈔대한안경사협회 김종석 협회장이 지난 2일 경기도 일산컨벤션센터에서 ㈔한국맞춤양복협회(회장 배주식)가 주최한 ‘제36회 한국맞춤양복기술경진대회 겸 코리아비스포크 베스트드레서 시상식’에서 김종석 협회장이 경제분야 대표 베스트드레서로 선정돼 상패와 부상을 수여받았다.
이날 김종석 협회장의 베스트드레서 수상은 국내 5만여 안경사를 대표하는 단체장으로서의 양복 착장이 품위와 신뢰감은 물론 안경사의 품격과 사회적 위상을 드높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김종석 협회장은 “이번 수상은 저의 개인이 아닌 국민의 눈 건강 지킴이로서 활동하는 우리 안경사의 높아진 사회적 위상과 품격을 높게 평가받았다는데 그 의미를 두고 싶다”며 “우리 집행부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회원 권익향상과 국민 안 보건 지킴이로서 주어진 책무에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베스트드레서 수상은 평소에 인격과 덕망을 갖춘 인사 중에서 T.O.P(시간, 장소, 때)에 맞춰 양복을 올바르게 착장하는 인물을 선정•수상하는 것으로 정치, 경제, 사회, 연예 등 4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사들을 맞춤양복 디자이너와 언론사 기자들의 추천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5명에게 시상됐다.
이번 수상자는 경제 분야에서 김종석 협회장를 시작으로 정치 분야에서는 국민의힘 서병수 국회의원과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국회의원, 사회분야에는 TV조선 신동욱 앵커, 연예분야에는 김명국 배우가 각각 선정됐다.
문의 02)756-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