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실로, 차세대 ‘트랜지션스 Gen S’ 출시
  • 허정민 기자
  • 등록 2025-05-14 21:10:09

기사수정
  • 가장 빠른 변색과 다양한 색상 자랑
  • 여벌렌즈 구매 시 무상 업그레이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에서 가장 빠른 변색속도와 다채로운 색상, 편안한 시야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Gen S’를 지난 2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트랜지션스 Gen S는 가장 빠른 변색과 탈색 속도를 자랑하는데, 자외선에 노출되면 25초 만에 선글라스처럼 어둡게 변색되며, 탈색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2분 이내다.

 

이는 기존 트랜지션스 Gen 8보다 최대 2배 빠른 탈색속도로써 실내외를 오갈 때 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변색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트랜지션스 Gen S는 자외선 100% 차단과 블루라이트 필터링 기능을 갖춰 눈 건강 보호에도 도움을 주는데, 트랜지션스 Gen S의 기본 컬러는 그레이, 브라운, 그린 3가지와 새롭게 추가된 루비 색상을 포함한 스타일 컬러 5가지(루비, 앰버, 퍼플, 에메랄드, 사파이어) 등 총 8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루비 색상은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광과민성 완화로 시각적 피로감을 한층 줄여 주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트랜지션스 Gen S 출시를 기념해 안경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우선 에실로는 지난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Gen S 여벌제품 구매 시 굴절률 1.56 렌즈를 1.60 렌즈로 무상 업그레이드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이어 6월 30일까지 두 달간 트랜지션스 클래식 렌즈를 주문하면 조당 5천원, Gen S Rx 제품 주문 시 조당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실로코리아의 소효순 대표는 “트랜지션스 Gen S는 초고속 변색기술(Speed), 트렌디한 스타일(Style), 그리고 시각적 편안함(Smart)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변색렌즈”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눈 건강을 지키는 스마트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1600-8121


출처: 옵틱위클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고령 운전자의 교통안전 제1조건은 ‘시력’ 고령 운전자는 돌발 상황 시 비고령 운전자에 비해 반응속도가 떨어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대처가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에서 지난 10일 전달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2024년 말에 초고령사회로 진입한 우리나라에 최근 고령 운전자로 인한 교통사고가 늘어난 사실이 드러난 것. 소비자원은 최근 ...
  2. 공정거래위원회 명령 앞둔 ‘픽업 서비스’… ‘불법’ 對 ‘적법’ 주장 첨예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허봉현)와 한국콘택트렌즈픽업연합회(KCPA)가 근래 ‘콘택트렌즈 픽업 서비스’를 놓고 극한 대립을 이어가고 있다.  대안협은 지난 24일 영등포구 문래로의 협회회관 회의실에서 업계 전문지를 상대로 긴급 브리핑을 통해 그간의 경과를 설명하며, 픽업 서비스에 대해 고소•고발 등 불법적 판매행위에...
  3. 브리즘, 80억원 투자 유치 성공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대표 성우석•박형진[사진])이 8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지난 17일 브리즘에 따르면 이번 투자는 헬리오스벤처스와 KH벤처파트너스가 신규 투자사로 참여했고, 한국산업은행은 2023년 시리즈A 투자에 이어 후속 투자를 단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로써 브리즘의 누적 투자 금액은 총 1...
  4. 오자마자 떠난 성수기… ‘개점휴업’ 안경원 죽을 맛 “안경원의 전통적 성수기인 4월 매출이 땅바닥이다. 3월보다 4월에 매출이 더 크게 떨어지면서 IMF나 코로나 때보다 더 안 좋다. 이젠 아예 안경 성수기조차 없어진 것 같다. 매출 부진을 버티는 것도 하루 이틀이지 좋아질 희망까지 없으니 죽을 맛이다” 서울 마포구의 한 안경원 원장은 ‘근래 안경원의 매출 상황’을 묻는 기.
  5. 정읍시, 기초수급자에 안질환 의료비 지원 전북자치도 정읍시(시장 이학수)가 저소득층 노인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건강한 일상생활을 돕기 위해 백내장, 녹내장 등의 안질환과 무릎관절 수술에 대한 의료비를 지원한다.  정읍시는 지난 13일 관내 60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눈과 무릎관절 수술비를 지원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눈 의료비 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