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토픽광학(대표 이병창)의 대표 브랜드 OLSO Nordic과 Vyllain은 그동안 국내 안경시장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컬렉션으로 이미 전국 곳곳에서 탄탄한 유명세를 지니고 있다.
대구3공단에서 순수 국산 기술로 생산되는 ‘올소 노르딕’과 ‘빌런’은 하이 퀄리티로 여느 제품에선 찾기 힘든 감각적인 마티에르와 화려한 컬러링의 매력으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다음은 아이토픽광학에서 자신 있게 출시하는 ‘올소 노르딕’과 ‘빌런’의 대표 컬렉션 시리즈다.
문의 053)551-8034
청정 이미지로 아시아서 큰 인기… ‘올소 노르딕’
‘올소 노르딕’은 디자인과 색상에서 북유럽풍의 이미지가 강한 컬렉션이다.
정돈되고 고급스러운 감성과 친환경적이고 청정한 이미지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청정함과 내추럴, 무공해를 연상시키는 올소 노르딕은 해외에서 주목을 받고 생산량의 대부분을 수출하고 국내는 그야말로 소량 출시하고 있다.
그만큼 아이토픽광학 올소 노르딕의 유로피안적인 감각은 한국을 위시해 아시아로 급속 확산되고 있는 아이웨어다.
원색의 컬러에서 풍기는 긍정 에너지… ‘빌런’
빌런이 추구하는 점은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려는 강한 욕구이다.
날마다 반복되는 일상과 변함없는 시간과 공간에 대한 거부감을 ‘컬러와 디자인의 파격성’으로 극복하는 의지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다채로운 림 스타일에 표현된 독특한 디자인과 원색의 컬러는 ‘빌런’의 긍정 에너지이고, 안경테의 새로운 지평을 열려는 도전적인 감성을 과감히 드러내고 있다.
그만큼 빌런은 ‘남이 봐주는 나’에서 ‘자신이 만족하는 나’로 공감대를 넓힌 컬렉션이다.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