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첫선 ‘바리락스 XR시리즈’… 시장에 본격 공급
  • 허정민 기자
  • 등록 2023-10-13 17:25:39

기사수정
  • 에실로, AI기술 적용한 혁신 누진렌즈 런칭 행사 개최
  • 1백만 데이터 분석으로 자연시야 느낌주는 누진렌즈 출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에서 지난 12일 행동인식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누진렌즈 ‘바리락스 XR시리즈’를 서울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컨벤션에서 런칭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에실로는 신제품 공개와 함께 안경렌즈의 글로벌 트렌드 분석과 최신 누진렌즈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바리락스 XR시리즈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가치, 또 혁신의 중요성과 그 지속 가능성에 대해 다짐했다. 

 

특히 이날 에실로는 바리락스 XR시리즈의 첨단기술을 체험하는 부스도 마련해 참석자들의 높은 참여를 이끌었다. 

 

회사의 관계자는 “전 세계 1위 누진렌즈 바리락스를 개발한 기업체로서 이번 신제품은 지금껏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누진렌즈 혁신의 결정체라고 자부할 수 있다”며 “자사는 바리락스 XR시리즈의 런칭으로 누진렌즈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것”이란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바리락스 XR시리즈는 디지털기기 사용이 보편화된 현재 본인에게 맞는 렌즈를 선호 구입하는 소비패턴과 더 많은 시각 정보를 빠르게 처리해야 하는 눈의 역할에 도움을 주는 안경렌즈에 맞춰 개발된 렌즈다. 

 

특히 에실로 최초로 AI기술을 적용한 시각반응형 누진렌즈인 바리락스 XR시리즈는 1백만개 이상의 착용자 데이터를 분석, 수많은 시각적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며 다양한 환경에서 선명한 시야와 공간 지각 능력을 개선해 자세의 편안함까지 제공하는 최첨단형 고기능 누진렌즈다. 

문의 1600-8121


출처: 옵틱위클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고령 운전자의 교통안전 제1조건은 ‘시력’ 고령 운전자는 돌발 상황 시 비고령 운전자에 비해 반응속도가 떨어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대처가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에서 지난 10일 전달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2024년 말에 초고령사회로 진입한 우리나라에 최근 고령 운전자로 인한 교통사고가 늘어난 사실이 드러난 것. 소비자원은 최근 ...
  2. 공정거래위원회 명령 앞둔 ‘픽업 서비스’… ‘불법’ 對 ‘적법’ 주장 첨예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허봉현)와 한국콘택트렌즈픽업연합회(KCPA)가 근래 ‘콘택트렌즈 픽업 서비스’를 놓고 극한 대립을 이어가고 있다.  대안협은 지난 24일 영등포구 문래로의 협회회관 회의실에서 업계 전문지를 상대로 긴급 브리핑을 통해 그간의 경과를 설명하며, 픽업 서비스에 대해 고소•고발 등 불법적 판매행위에...
  3. 브리즘, 80억원 투자 유치 성공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대표 성우석•박형진[사진])이 8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지난 17일 브리즘에 따르면 이번 투자는 헬리오스벤처스와 KH벤처파트너스가 신규 투자사로 참여했고, 한국산업은행은 2023년 시리즈A 투자에 이어 후속 투자를 단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로써 브리즘의 누적 투자 금액은 총 1...
  4. 오자마자 떠난 성수기… ‘개점휴업’ 안경원 죽을 맛 “안경원의 전통적 성수기인 4월 매출이 땅바닥이다. 3월보다 4월에 매출이 더 크게 떨어지면서 IMF나 코로나 때보다 더 안 좋다. 이젠 아예 안경 성수기조차 없어진 것 같다. 매출 부진을 버티는 것도 하루 이틀이지 좋아질 희망까지 없으니 죽을 맛이다” 서울 마포구의 한 안경원 원장은 ‘근래 안경원의 매출 상황’을 묻는 기.
  5. 정읍시, 기초수급자에 안질환 의료비 지원 전북자치도 정읍시(시장 이학수)가 저소득층 노인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건강한 일상생활을 돕기 위해 백내장, 녹내장 등의 안질환과 무릎관절 수술에 대한 의료비를 지원한다.  정읍시는 지난 13일 관내 60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눈과 무릎관절 수술비를 지원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눈 의료비 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