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어주고… 끌어주고… 안아주고… - 아이세이버, ‘2020 전략기획 세미나’ 개최 - 새해 안경시장 분석과 전략 목표 확정 - 가맹점들, 시장 분석과 목표 제시에 자신감 ‘쑥쑥’
기사수정


▲ ㈜아이세이버안경체인 2020 전략기획 세미나에서 진행 중인 프리젠테이션.

아이세이버안경체인(대표 심재후)‘2020 전략기획 세미나가 지난 7일 대전 KT인재개발원 제1연수관에서 개최됐다.

 

아이세이버의 전체 가맹점과 예비 가맹원장, 외빈 등 30명이 참석한 이날 세미나는 경영자 미팅을 시작으로 2019 안경업계 회고 및 2020 업계 전망 2020 소비 트렌드 2020 아이세이버 키워드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지난해 안경업계를 돌아보면서 부족했던 부분의 개선점과 대응법에 이어 목표 부분에 대한 집중토의를 가진 후 2020년 업계 전망과 목표를 다지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 ㈜아이세이버안경체인 심재후 대표.

이어 2020년 소비 트렌드와 분석을 통해 누진렌즈와 기능성렌즈의 판매 강화를 강조한 세미나는 고객의 세분화와 지식성장에 투자 확대 등을 강조하고, 마지막 3부에서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아이세이버의 전략방향을 제시함으로써 가맹원장의 새해 목표를 설정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SAVERS6대 전략으로 고객 집중 공략

특히 이날 아이세이버 체인본부는 2020년의 목표를 SAVERS, Segment(세분화), Achievement(성취), Value(가치), Expert(전문가), Relation(관계), Service(서비스)로 확정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가맹 원장님은 체인본부가 준비한 2020년의 슈퍼바이저(SV) 시스템이 대단히 흥미로웠고, 그 결과 각 가맹점이 가진 장단점을 잘 활용해 장점은 더욱 부각시키고 단점은 보완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세미나를 통해 우리 안경원이 어떤 방향으로 가야되는지를 제시해준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 ㈜아이세이버안경체인 교육부 서채연 부장.

아이세이버 교육부의 서채연 부장은 “2020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안경업계에서 정도를 걸으며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는 아이세이버가 되겠다새해는 가맹점의 월변 분기별 목표를 보다 정확하게 설정해 최선의 결실을 얻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이날 아이세이버의 세미나의 마지막 시간은 쿠퍼비전코리아의 콘택트렌즈 강의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문의 062)454-0500


10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