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펜탁스 드라이빙 코팅… ‘무료 행사 출발~’ - 8월말까지 드라이빙 코팅 무료 제공 높은 파장대로 최적의 운전 시야 보장
기사수정


PENTAX가 펜탁스 프리폼 전 품목에 적용되는 무료 체험행사를 오는 8월말까지 실시한다.

 

특히 이번 무료 체험 행사에서 펜탁스 프리폼렌즈를 구입하면 어느 제품이든지 모두 드라이빙 코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펜탁스 드라이빙 코팅은 색수차와 색 번짐을 줄여주고 자동차 헤드램프의 420~450nm 영역대를 최적화로 차단시켜주는 코팅방식으로 드라이빙 렌즈 중 가장 높은 차단율을 보이고 있다.

 

펜탁스의 한 관계자는 무엇보다 드라이빙 렌즈는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지만, 가장 중요한 특징은 운전 시에 렌즈의 표면에 보이는 단순한 노란색과 렌즈의 강한 코팅에 의한 반사를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점이라며 오히려 노란색은 부드러운 색감으로 운전을 편안히 해주면서 파장대가 길어 빛에 의한 물체 식별능력을 향상시켜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그는 펜탁스 드라이빙 렌즈의 홍보 동영상도 유튜브에 등재됐는데, 관련 영상은 https://youtu.be/sJ0_5oGgKvs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 043)240-4000

 

 

 

 

56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24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