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링 아이웨어가 지난 11일 서울 삼성동에서 2024 F/W 시즌의 프레스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케어링 아이웨어에서 런칭하는 14개 브랜드 중 8개 브랜드의 올해 가을과 겨울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프레스데이에서 선보인 브랜드는 ▶구찌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생 로랑▶끌로에 ▶까르띠에 ▶린드버그 ▶마우이 짐으로 각 브랜드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목격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명품 브랜드의 신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
안경사들 ‘마우이 짐’에 매료
케어링 아이웨어에서 선보인 이번 신상은 깔끔하고 정제된 느낌부터 대담한 실루엣과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를 담고 있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아이웨어에 접목해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한 컬렉션들이 많은 안경사들의 눈길을 끌었다.
케어링 아이웨어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100% 재활용 아세테이트인 ‘리에이스(ReAce)’ 소재를 활용한 한정판 컬렉션도 선보여 친환경에 앞장서는 케어링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며 “무엇보다 이번 행사는 많은 안경사 분들이 지난 4월 국내 런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마우이 짐의 두 번째 컬렉션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문의 010-7188-6686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