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관 17기, 공채 28기 일동이 입학식에 참석한 내외 귀빈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희망찬 출발을 의미하며 사랑의 표현을 하고 있다.
다비치안경체인 김흥수 대표.㈜다비치안경(대표 김흥수)이 대전의 위캔센터에서 안경업계 주요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사관생도 40명과 공채 53명의 ‘2023년도 사관 17기, 공채 28기 입학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안경사’는 국민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전문가라는 기업 이념 속에 전문 교육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다비치안경은 이번 신규 생도들에게 집중교육을 통해 안경원의 중간 관리자로서 ‘다비치다움’을 교육할 예정이다.
특히 다비치안경은 이번 생도들에게 실무능력 향상과 전략 정책의 교육을 실시해 매장의 변화와 혁신을 이루고,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로 최고 수준의 인재를 양성한다는 목표다.
이날 입학식은 다비치의 교육목표 설명과 입학생을 환영하는 축사, 그리고 입학생의 비전과 목표를 발표하는 시간이 이어졌으며, 입학식 축사는 대한안경사협회 김종석 협회장과 다비치안경 전속모델인 배우 정준호 씨 등 안경업계를 비롯해 각계각층의 축하 메시지 영상 등으로 진행되었다.
신입생 선서 중인 생도 대표들.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이번 생도들을 대상으로 다비치만의 고객 응대 철학을 수행하기 위해 전문 실무 교육을 집중 실시해 현장에서 꼭 필요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문의 02)752-6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