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등 콘택트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 허정민 기자
  • 등록 2023-01-13 23:45:25

기사수정
  • 인터로조, 다양한 기능과 착용 주기로 클라렌 오투오투 시리즈 인기
  • ‘컬러 원데이 토릭’•1달용 ‘M 시리즈’ 고객사랑 듬뿍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대표 브랜드 Clalen의 오투오투 시리즈는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의 프리미엄 콘택트렌즈로 착용 주기와 기능별로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자랑하고 있다. 

 

클리어부터 컬러는 물론 토릭렌즈까지 모든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 

 

다음은 클라렌 오투오투 시리즈 중 꼭 주목해야 될 주력 아이템이다. 

문의 02)709-6677

 

 

난시를 위한 컬러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 

난시 때문에 컬러렌즈의 사용을 포기한 고객이나 컬러렌즈 착용을 위해 난시 교정을 포기한 사용자들에게 솔루션이 되는 난시용 컬러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 

 

프리즘 발라스트 디자인을 적용해 안정적인 축 교정이 가능하고, 프리즘 부위가 유선형 곡선 형상으로 설계돼 편안한 착용감이 가능하다. 

 

더구나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 컬러의 2종에 주요 난시도수(-0.75, -1,25, -1.75D)를 180축으로 제공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시리즈는 특히 베스트셀러인 세피아초코 EX와 애쉬브라운 EX와 동일 디자인이기에 양안 난시/ 단안 난시를 기진 고객에게 최대 만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신기술 적용한 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는 130dk/t의 높은 산소전달률로 안질환을 예방할 수 있고, 클라렌만의 특별한 Grap soo 기술로 친수성을 향상시킨 편안한 착용감을 갖고 있다. 

 

HD비구면 설계로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하는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는 클래스 1등급인 UV 차단기술로 야외활동이나 실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멤버십을 통해 구매할 경우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투오투 원데이 컬러 제품과 교차구매가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다.

 

 

프리미엄 컬러 콘택트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M

한 달 착용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의 컬러렌즈인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은 높은 산소전달률과 트렌디한 컬러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컬러 콘택트렌즈다. 

 

특히 친수성이 강화된 실리콘 재질에 섬세하고 안전하게 컬러를 구현하는 기술로 잉크 부착의 한계를 극복한 오투오투 M은 렌즈에 잉크가 고르고 안정적으로 점•접착할 수 있는 자체기술을 통해 잉크를 개발한 고기능 렌즈다. 

 

클라렌 오투오투 M은 은은한 컬러로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하는 내츄럴 시리즈 3종과 오묘하고 신비로운 눈빛 연출이 가능한 미스티 시리즈 2종으로 구성돼 일상이나 특별한 날에 두루 착용할 수 있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경원의 3종 장애물, 어떻게 뛰어넘나? 코로나에 이어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의 3고 현상으로 어려움이 많은 일선 안경원에 안과병원에서 시행하는 드림렌즈, 라섹수술, 노안교정수술이 매출 하락을 부추기고 있다.  국내외의 불경기 여파로 매출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안경원에 안과에서 판매하는 드림렌즈와 2가지 수술이 매출의 발목을 잡고 있는 것.  특히 성장기 학생...
  2. 심평원, 인공눈물 건강보험 혜택 축소 ‘만지작’ 안구건조증 등의 질환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인공눈물’의 건강보험 급여가 축소돼 내년부터 소비자가격이 현재보다 최대 10배 인상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6일 개최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제9차 약제급여평가위원회에서 인공눈물, 즉 ‘히알루론산 나트륨 점안제’에 대해 급여 적정성이 떨어진다는 논의에 이...
  3. 콘택트렌즈 픽업 서비스社 검찰에 송치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주문한 콘택트렌즈를 제휴 안경원에 안내해 주는 픽업 서비스 업체가 의료기사등에관한법률 제14조 위반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택트렌즈 픽업 서비스를 운영 중인 W社에 대해 소비자의 유인•알선을 금지하는 의료기사법 위반혐의로 고발돼 검찰 수사가 진행 중...
  4. 해외직구 피해 사례 빈발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가품 선글라스를 판매한 후 소비자의 정당한 주문 취소 요구를 거부하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의 피해 사례가 급증해 소비자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지난 23일 한국소비자원은 해외쇼핑몰 ‘시크타임’이 가품을 판매한 후 취소를 거부해 지난 8월 28일부터 이달 5일까지 해당 사이트 관련 피해 상담은 총 23건이 접.
  5. 안경사 국시에 컴퓨터시험 도입 오는 2025년도 안경사국가시험부터 컴퓨터시험(CBT)이 도입될 전망이다.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원장 배현주)은 지난 17일 2025년도부터 2026년도까지 순차적으로 약사 등 5개 직종 8개 국가시험에 CBT를 확대•도입한다고 밝혔다.  국시에서 CBT 도입은 이미 의사(2022), 치과의사, 한의사, 요양보호사(상시), 1급 응급구조사(2023) 등 1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