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능 다양한 ‘주디’…영유아 웃음꽃 - 휴브, 천연 소재에 템플•코패드•팁까지 자유 조절 - 3~6세 유아들 쾌적 착용
기사수정


휴브아이웨어(대표 황윤기)에서 아동용 아이웨어 WEWE의 신상 모델을 선보였다.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맞춘 안경테를 생산하기 위해 지난 1년간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개선하는 등 분석과정을 거쳐 출시되는 이번 신상은 다양한 기능과 함께 최적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3~6세 영유아 대상의 시력교정용 안경테 JUDY는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피마자오일이 들어간 친환경 바이오메스 소재를 채택한 최고급 안경테다.

 

휴브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템플의 길이 조절과 함께 코높이에 맞게 코패드를 탈부착할 수 있고, 또한 귀 높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팁에는 메탈코어를 삽입해 피팅이 용이하다특히 신제품 주디는 활동이 많은 영유아의 특성을 고려해 안경이 쉽게 벗겨지지 않도록 스트립 밴드를 탈부착하는 기능까지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주디 컬렉션은 풀패키지(안경테+케이스+툴킷)로 투명하고 파스텔톤으로 조합된 총 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고 덧붙였다.

문의 053)383-0402

7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6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