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클라렌, 대세 걸그룹 ‘있지’와 영상 광고 - 인터로조,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 광고영상 2편 제작 - 유튜브 등서 집중 공개
기사수정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대표 브랜드 Clalen이 브랜드 뮤즈인 걸그룹 있지(ITZY)가 참여한 광고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 출시에 맞춰 선보인 이번 영상은 산소방울을 마음껏 즐기는 있지의 모습을 파스텔톤의 경쾌한 분위기로 연출하고 있다.

 

피부에 공급되는 산소의 양에 따라 생기와 탄력이 좌우되듯이 눈에도 충분한 산소가 공급되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 이번 영상광고는 컬러렌즈 사용자에게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산소 컬러콘택트렌즈라는 메시지 전달하고 있다.

 

인터로조의 영업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의경 부대표는 이번 광고영상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있지와 함께해 눈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만족시키는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의 장점이 매우 잘 표현됐다자사는 앞으로도 대세 걸그룹 있지와 함께 컬러 콘택트렌즈 대세 브랜드로써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제작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과 함께 매력을 뽐낸 있지의 광고영상 2편은 클라렌 공식 웹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디지털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709-6677

 

8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