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하기 좋은 기업에 ‘렌즈미’ 선정 - 경기도청, 일자리 우수기업•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 - 직원들께 다양한 이벤트와 최고 복지 제공
기사수정


렌즈미(대표 서광용)‘2021 일자리 우수기업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렌즈미는 그동안 직원들에게 양질의 일자리 제공과 함께 직원 고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분기별 우수사원 선정과 포상, 각 부서별 칭찬 마일리지제도 및 생일자 단축근무 등 유연하고 다양한 제도를 실시해 근로자에게 좋은 일터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렌즈미는 직원들에게 월 1회 사내에서 오전 근무 대신 영화 시청, 보드게임, 티타임 등의 휴식 시간을 제공하는 등 직원의 친목 도모에 앞서고, 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re-fresh day, 2회 직원 개인의 개성 존중과 유연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평소보다 더 자유롭고 편안한 복장으로 근무하는 free-fit day,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사내 스낵바 설치, 개인별 업무 역량강화를 위한 자기개발 교육비 지원 등 기업과 직원이 동반 성장하는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렌즈미의 한 관계자는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갖고 직원들이 최대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에서 주관하는 일자리 우수기업은 경기도 내 3년 이상 소재한 중소기업 중 일자리 증가율, 근무환경, 기업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이다.

 

또한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청년들의 중소기업 취업을 장려하기 위해 임금, 생활 균형(워라벨), 고용안정, 청년고용 등 일자리 관련 주요 지표가 우수한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 발표하고 있다.

문의 1577-2160

99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4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