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 안경의 새 판로 ‘온라인 디옵스’개최 - 진흥원, 11월 2~20일 온라인 상품관 오픈 - 참가업체와 바이어의 소통 공간 마련
기사수정

▲ 지난해 개최된 제18회 대구국제안경전의 행사장 전경.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원장 진광식)이 오는 11월에 ‘EYEWEAR BOOM-UP PROJECT 디옵스 온라인 상품관을 개최한다.

 

올해 대구국제안경전(디옵스)을 내년으로 연기하는 대신해 11월부터 3주간 아이웨어 붐 프로젝트 디옵스 온라인 상품관(온라인 디옵스)’ 행사를 오픈하는 것이다.

 

진흥원의 온라인 디옵스는 웹페이지를 통해 참가업체의 신제품과 신기술을 선보이는 행사로 진흥원에서 그동안 운영하던 온라인 플랫폼에서 볼 수 없었던 국내 하우스브랜드들과 원천기술 업체가 참여해 제품 수주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진흥원은 이번 온라인 디옵스 행사가 코로나19로 교류가 중단된 참가업체와 바이어들이 소통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광식 원장은 원장에 취임한 후 30여 업체를 방문한 결과 당초 예상대로 문제점은 언제나 현장에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우리 진흥원은 온라인 디옵스를 개최해 장기 침체에 빠진 K-아이웨어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선보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안경기업과 진흥원이 상생하는 전기를 만들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오는 112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온라인 디옵스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옵스 홈페이지와 이메일(diops@koia.or.kr)을 통해 신청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3)350-7841

 

142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9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