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규 가맹 안경원에 4박5일간 교육 강행군 - 아이세이버, 가맹점 원장과 안경사에 최고 전문가 과정 세미나 - 본사 교육원서 집중교육
기사수정


아이세이버안경체인(대표 심재후)의 신규 가맹점 원장과 안경사에 대한 세미나가 지난 21일과 22일 이틀간 본부 교육원에서 진행됐다.

 

전체 교육 45일 중 이틀은 교육원에서 이론 교육, 3일은 현장에서 실무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전남 순천점과 서울 문래역점 원장 및 직원 등 총 6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전개되고 각 업체교육에도 참가해 자기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틀간의 이론교육을 이수한 한 가맹 원장님은 그동안 전문화 교육에 무관심했는데, 막상 아이세이버 교육에 참여해 보니 전문화 교육의 중요성을 실감하고, 또 귀에 쏙쏙 들어오도록 쉽게 설명해 매우 만족스러운 교육이었다암기식 교육이 아닌 이해도를 높이는 교육이어서 현장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한 안경사는 그동안 일부 안경사들이 무슨 이유로 아이세이버 교육을 듣고 싶어 했는지 막상 교육을 받아보니 그 이유를 알겠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문의 062)454-0500

 

 

72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1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