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체에 해로운 3종 유해파‘나노마이트 하나로 OK!’ - 보아스옵틱, 최상의 차단율 자랑 - 국내 유통 담당 판매 유통사 모집 중
기사수정


보아스옵틱이 말레이시아 Onelensolution Optical Technology Sdn. Bhd.의 최첨단 기능성렌즈인 nanomite의 국내 유통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나노마이트는 자외선, 청광, 근적외선 등을 모두 차단하는 렌즈로 가장 유해한 청광 영역대인 440~460nm까지 차단하면서 편안한 주야간 시 생활을 보장해 운전에도 도움을 주는 렌즈다.

 

보아스옵틱의 관계자는 나노마이트는 라식라섹, 백내장 수술을 받은 분들에게 눈부심을 줄여주며,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사용이 많은 젊은 층의 안구건조감도 줄여주는 눈 건강 예방에 좋은 렌즈라며 시장에서 유통되는 그 어떤 렌즈보다 뛰어난 차단율을 자랑하는 나노마이트는 말레이시아와 한국, 중국, 일본, 대만 등에서 제조방법 특허를 취득한데 이어 현재 EU권에서 특허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그는 나노마이트의 유통을 담당할 업체를 선정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문의 010-7558-1848

7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1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