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그곳엔 언제나 ‘에실로’ - 세계 최상 규모와 개발 능력 갖춘 ‘에실로’ - 전 세계 대표 브랜드 바리락스 등 수두룩
기사수정



▲ ㈜에실로코리아의 소효순 대표.
세계 안경렌즈 분야의 선두기업인 essilor1849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됐다.

 

19세기 중반 이후 설립되어 16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에실로는 전 세계 안경렌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리는 기업으로 2010년 이후 세계적인 투자자들로부터 가장 높은 혁신 잠재력을 가진 상위 100대 상장기업으로 꼽히고 있다.

 

실제로 에실로는 2018년에는 미국 경제전문지 Forbes가 선정한 혁신적인 기업에서 52위에 선정되었다.

 

에실로는 지난 2002년 국내 상장사인 삼영무역을 통해 국내 안경렌즈 시장에 진출한 후 현재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에서 VARILUX, Nikon, Transitions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를 런칭하고 있다. 


에실로코리아는 안경원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안경렌즈를 개잘 공급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100여 국가에 글로벌 트렌드에 발맞춘 혁신적인 솔루션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문의 1600-8121

 


1% 고객을 위한 혁신 결정체 바리락스 X

바리락스 X’는 업계 최초로 근거리 시야를 세밀화한 새로운 광학기술 Xtend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손이 닿는 거리에서 고개 움직임을 불편함이 없이 눈만 움직여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주는 최상 기능의 누진렌즈다.

 

또한 업계에서 유일하게 근거리 시습관 측정 프로토콜(NVB)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렌즈 설계에 반영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조건을 제공하는 것도 큰 자랑거리다.

 

이와 함께 바리락스 X’는 업계 최초로 4가지 동공 변수(거리, 나이, 조명, 도수)를 렌즈 설계에 반영해 어떤 상황에서도 눈부심 없이 우수한 대비 감도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누진렌즈다.

 

 

현대인을 위한 디지털 전문 렌즈 니콘 BLUV PLUS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니콘 BLUV 풀러스’.

 

눈의 피로완화에도 효과가 큰 일석삼조의 디지털 기능성 안경렌즈 니콘 BLUV 플러스는 현대인을 위한 필수 안경렌즈로 손꼽히고 있다.

 

무엇보다 니콘 BLUV 플러스는 니콘의 100년 광학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최신 기술인 스크린 부스터가 적용돼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의 스크린을 최대 8% 확대하는 효과로 화면을 쉽고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니콘 BLUV 플러스는 니콘의 독자적인 양면 자외선 케어 시스템을 통해 자외선을 100% 차단하고, 후면에서도 97%의 차단이 가능해 일반렌즈(70%)에 비해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업계 최다 컬러의 혁신 트랜지션스 style color

트랜지션스 스타일 컬러는 그레이, 브라운, 그린 등 기존 변색컬러에 사파이어, 퍼플, 에메랄드, 앰버 4가지 컬러를 추가해 업계 최다인 총 7가지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특허 받은 크로미아7 포토크로믹 기술을 적용해 기후 조건에 관계없이 렌즈가 균일한 농도와 색상으로 빠르게 변색되는 트랜지션스 스타일 컬러는 환경에 상관없이 균일한 성능을 자랑한다.

 

그 결과 트랜지션스 스타일 컬러는 기존 변색렌즈의 주요 구매층인 중장년층부터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틴트렌즈와 선글라스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층까지 변색 마니아로 변화시키는 효과를 만들기도 했다.

 

현재 트랜지션스는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는데, 최근 트렌디한 스타일로 2030 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여러 셀럽들과의 협업을 통해 트랜지션스의 인지도를 강화함으로써 변색렌즈의 시장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누진렌즈 첫 착용자를 위한 솔루션 Nikon LOHAS

올해 초 에실로코리아는 니콘의 100년 광학 기술력을 적용한 혁신적인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업계에 큰 화제가 되었다.

 

특히 이 중에서 누진렌즈 첫 착용자를 위한 최적의 컨설팅 솔루션인 니콘 로하스가 가장 큰 주목을 받으며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니콘 로하스는 기존 누진렌즈와 달리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로하스 앱을 통해 분석해 실제 시야 범위 시연은 물론 최적합한 렌즈를 고객에게 제안하는 새로운 개념의 누진 솔루션이다.

 

 

니콘 트랜지션스 Xtraactive STYLE MIRRORS

에실로코리아에서 니콘 변색렌즈 브랜드 트랜지션스의 신제품으로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 스타일 미러를 올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브랜드 렌즈로는 처음 선보이는 변색 미러렌즈인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 스타일 미러는 젊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선택하도록 스타일리시한 미러 코팅 컬러를 채택했는데, 컬러는 블루, 바이올렛, 골드핑크, 포레스트그린, 실버, 브론즈 등 업계 최다인 총 6가지의 패셔너블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더구나 엑스트라액티브 스타일 미러는 적은 자외선 양에도 반응이 가능해 차안에서도 변색되고, 에실로코리아는 이 변색렌즈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안경사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다.

 


12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2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