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사함과 자연색이 합치면 ‘시트린’ - 드림콘, 가을 이미지의 3가지 컬러 런칭 - 플루시어 공법으로 착용감 우수
기사수정


드림콘(대표 김영규)에서 컬러렌즈 Gem Strory의 첫 번째 시리즈인 Citrine을 출시했다.

 

드림콘에서 새롭게 런칭한 젬스토리의 선두주자인 시트린은 황수정에서 모티브를 얻은 렌즈 디자인으로, 패턴은 화려하지만 착용했을 때는 눈과 잘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착용감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을 이미지와 멋진 조화를 이루는 그레이, 브라운, 초코 등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시트린에 대해 드림콘의 한 관계자는 플루시어 알파 공법이 적용된 자사의 컬러렌즈는 렌즈 층 사이에 캡슐 코팅된 색소를 착색해 눈에 직접 색소가 닿지 않아 렌즈 착용이 더욱 편안하고, 색소에 의한 요철 부위를 없애 눈물 순환이 원활해 각막을 보호한다특히 신제품 시트린은 3중 커브 엣지 디자인을 적용해 각막면에 자연스럽게 맞도록 설계함으로써 자극이 적고 얇은 엣지로 최적의 편안함을 유지 시킨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10월 말에 출시되는 시트린은 현재 출시기념으로 1+1을 소비자가격 15천원에 구입하는 행사를 벌이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055)381-030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28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