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안경사회, 의정부 제2회관 개관 - 경기북부 회원들 20년 숙원사업 해소 - 의정부 경전철 흥선역 인근에 위치
기사수정


▲ 지난 11일 개최된 경기도안경사회의 제2회관 개관식.

경기도안경사회(회장 이명석)20년 숙원사업이던 제2회관 개관식이 지난 11일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에 따라 그동안 광대한 지역 특성으로 수원의 회관을 찾아다니며 불편함을 겪던 경기 북부 임원들의 회무가 보다 원활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개관한 경기도안경사회 제2회관은 지상 1, 면적 80(24)의 독립회관으로 의정부경전철 흥선역 인근에 위치해 경기북부 회원들의 방문이 수월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2회관건립위원회의 위원장인 경기도 김형용 윤리부회장은 그동안 경기북부의 임원들이 수원 회관을 찾아가 회무를 보기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제 제2회관이 개관되어 회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지금까지 제2회관이 개관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모든 회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그는 앞으로 제2회관은 회무의 제반 업무는 물론 회원 30여명이 교육을 받는 교육장소로 이용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개관식에는 대한안경사협회 김종석 협회장을 비롯해 중앙회 장유도 수석감사최홍갑 행정부회장신영일 총무이사부산시안경사회 진영일 회장제주시안경사회 김대원 회장한국안경렌즈도매협회 김영환 회장과 경기도안경사회의 역대회장과 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2회관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둔야로 71

문의 031)258-8787

14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28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