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씨엠에이글로벌, 또 히트 예감 - 렌즈세정액 ‘글라스클라’•김서림 방지 크리너 ‘시야’ 인기 조짐
기사수정


씨엠에이글로벌(대표 김영선)이 지난달 개최된 제18회 대구국제안경전(디옵스)에서 선보인 신제품 시리즈가 일선 안경사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씨엠에이글로벌은 지난 디옵스에서 안경 클리너, 케이스 등 대표적인 주력제품과 함께 렌즈세정제 ‘Glasklar’와 안티포그 안경클리너 ‘C:Ya’등을 공개했는데, 이들 신상이 현재 전국 거래 안경원의 주문이 폭주하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리필용 친환경 렌즈세정액인 글라스클라는 100% 천연 성분의 독일제품으로 CE인증을 획득하고, 안경원 내부에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리필 용기를 설치해 유니크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구나 글라스클라는 제품 특성상 리필을 위해 고객이 안경원을 재방문하기에 단골고객 확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안경클리너 시야는 안티포그 성분이 함유돼 안경렌즈를 닦으면 김서림 방지는 물론 언제나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데, 1회 사용 시 10시간 이상 효과가 지속되며, 클리너 효과는 200~300회 가량 사용이 가능해 경제성까지 뛰어나다.

 

회사 홍보팀의 관계자는 글라스클라와 시야는 안경원의 매출을 올리는 최상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문의 053)984-9860

46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opticweekly.com/news/view.php?idx=122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